숙원사업, 화장실 세면대 리폼 중

샌프란시스코 민박, 화장실 세면대 리폼 중

그동안 벼르던 작업, 2층 화장실 세면대 리폼, 을 이제서야 한답니다. 공용화장실의 세면대가 너무 엉망이 되어서,

볼때마다 ‘저것 빨리 손 봐야 하는데..’ 하다 오늘은 맘 먹고 해체, 맘이 시원 하군요. 우리의 히어로 열심히 사포질~~

sf민박 세면대 리폼 01

 

여러사람이 사용하다 보니 조심히 세면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에 부주의의 극치를 달하는 분들도 있네요.

이 덕분에 종종 화장실 바닥이 물바다가 된다는 ㅠ

민박집에 맞는 세면대는 멋져보이는 나무 가구로 만들어진 것보다는 물에 문제가 없는 형태의 구조(세면대 상판과 아래 가구의 간격이 상당해서 물이 흐르면서 가구로 번져가지 않는 것)가 좋을거에요.

sf민박 세면대 리폼 02

 

점점 늘어만 가는 DIY용 유틸들, 하나씩 집수리 전문가가 되어가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민박, sf민박이네요.

주의를 부탁하는 안내문이 붙여 있어도 안내문 보지 않으시는 분들 상당하지요~ 곳곳에 붙어 있는 사용 매뉴얼 꼬옥 참고해주시고, 조심해 주시면 땡큐 랍니다.

sf민박 세면대 리폼 03

 

이제 니스질~ 열심히 발라줍니다. 니스인줄 알고 전에 사서 썼던 것인데 히어로 말로는 니스가 아니라네요. 나무를 보호하고 약간 광택을 내는 것이라는데, 이렇게 하나씩 배워갑니다.

sf민박 세면대 리폼 04

 

오전에 작업 중인데, 비가 온다는 소문이 있어서 테이블 아래에 우선 말려보네요. 아마도 곧 창고로 들어가야 할 듯 하군요.

아쉽게도 완성된 사진을 바로 못올리네요. 아직도 마르지 않아서, 니스를 사와서 다시 칠하고 말려봐야할 듯 해요.

이렇게 해서 숙원사업이던 우리 샌프란시스코 민박, sf민박의 2층 화장실 세면대 리폼 완성되고 있답니다.

나중에 오셔서 어떤지 함 봐보시게요~

About the Author: